‘케이투’ 달 착륙 50주년 스페이스 다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케이투’ 달 착륙 50주년 스페이스 다운

강산들 기자 0 2019.07.2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2019 스페이스 다운을 출시하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우주 왕복선에 사용한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1960~70년대 우주복을 미래적인 메탈릭 로고와 소재 등을 사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복원력의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고 다운 안감에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선 온도 유지를 위해 개발한 기능성 물질인 트라이자(TRIZAR)를 활용해 개발한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트라이자 단열 소재는 열과 빛을 흡수하거나 반사하여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특성이 있어 기온 변화가 급격한 환경에서 보온 유지에 탁월하다.

 

특히 다운 안감 등판에 최초로 달에 착륙한 우주인 닐 암스트롱의 실사 프린트로 우주적 감성을 더했으며 NASA의 메탈릭한 로고와 함께 1969년 달 착륙 기사를 프린트하거나 기념 문구를 넣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또한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스페이스 숏다운과 롱다운 2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숏다운 369천원, 롱다운 429천원.

 

2019 스페이스 다운은 지난 719일부터 8월 말까지 ‘K2’ 매장,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에서 예약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K2’는 이번 출시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스페이스 다운 출시 내용을 공유하고 관련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스페이스 다운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