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겨울 날씨 롱도 숏도 아닌 패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애매한 겨울 날씨 롱도 숏도 아닌 패딩

강산들 기자 0 2024.02.02

 


달라진 겨울 날씨로 롱패딩에서 숏패딩까지 겨울 스타일링까지 달라지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Y2K무드의 트렌디한 숏 다운부터 롱기장의 다운까지 선택의 폭이 커졌지만 날씨의 영향으로 디테일한 요소를 가미해 트렌디하면서도 적당한 기장감으로 활동성은 물론 보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코트형 중기장 다운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코트형 중기장 다운은 완벽한 방풍, 투습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성 소재와 다운 충전재가 중요하다. 스타일리쉬한 연출은 물론 쾌적하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고어텍스 중기장 다운을 소개한다.

 

네파여성 아르테 TR 미드 다운 자켓은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르테 다운의 여성 중기장 버전 제품이다.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2L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오래 지속되는 보온성을 자랑한다. 안감에 트라이자 코팅을 적용하였으며 목을 감싸는 에리 부분에 벨보아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였다. 숨겨진 자석 디테일을 통해 쉽고 편하게 탈착용 가능하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스트링과 탈부착 가능한 퍼가 적용되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코오롱스포츠여성 중기장 벨티드 다운 #쿠치 다운은 리사이클 안감과 다운을 사용하여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고어텍스 윈드스타퍼를 적용해 매서운 바람을 차단하고 다운 충전재가 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퀄팅 봉제선을 열과 압력으로 접합하는 웰딩 기법을 적용하여 충전재 유출을 최소화 하면서 보온성을 높였다.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벨트 등의 디테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K2’ 시그니처 예니퍼 W는 고어텍스 윈드스타퍼 소재를 적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지속적인 보온 기능을 자랑하며,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메탈릭한 소재의 소매 조절이 가능한 단추와 벨트가 특징이며 후드에 탈부착 가능한 퍼와 사이즈 조절 가능한 벨크로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전반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신축성이 좋은 소재의 벨트를 적용해 멋스럽고,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