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스노트’ 원마일웨어 페미닌 시티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캐리스노트’ 원마일웨어 페미닌 시티룩

민신우 기자 0 2019.07.19


커리어 컨템포러리 여성복 캐리스노트가 스테이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마일 웨어 컨셉의 페미닌 썸머 시티룩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리넨, 코튼 폴리 소재 등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주는 시원한 소재를 기본으로 몸을 꽉 조이지 않는 루즈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심플한 디테일을 더해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다른 라운지웨어 아이템과도 코디하기 쉽다.

 

후디 판초 스타일의 마르타 후드 블라우스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제품이다. 굵고 가는 선이 조화를 이루는 틱&틴 스트라이프와 밑단 수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줘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을 더했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카렌 블리스 블라우스는 소매에 러플 디테일을 추가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주며 살짝 비치는 홑겹 코튼 폴리 소재로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더욱 시원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원마일 웨어를 완성할 수 있는데 메시아 리넨 팬츠는 넓은 바지통에 흐르듯이 떨어지는 자연스러운 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하며 통풍이 잘되는 린넨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을 제공한다.

 

그렉 롱 야상점퍼는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여름 경량 점퍼로 하체를 가려주는 긴 기장과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셔링 디테일로 여성들의 소구 포인트를 정확히 캐치했다. 등 부분에는 그래픽 프린트를 더해 밋밋할 수 있는 뒤태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밖에 배기팬츠 스타일의 타르트 팬츠, 100% 리넨 소재로 청량감을 더한 마린 리넨 티셔츠 등 스타일리시한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원마일웨어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