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업체 쁘띠엘린이 장마철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완구를 제안한다.
세계적인 교육 전문 완구 브랜드 ‘립프로그’의 아이스크림 카트는 더운 여름을 한층 시원하게 느끼게 해줄 20가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콘이 제공되는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매직스쿠퍼로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콘에 직접 올릴 수 있으며 벨을 누르고 주문을 받는 등의 단계별 역할 놀이를 통해 사회성과 창의력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역할놀이를 통해 놀면서 정확한 발음의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개발된 영유아용 교육 완구다.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의 럭셔리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스마트는 기존의 주방놀이 완구와는 다른 최신의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는 원목주방놀이로 불빛이 반짝이고 물소리가 나는 정수기와 요리 효과음이 나는 인덕션 등으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냉장고에 달린 창을 두드리면 냉장고 안에 불이 들어오는 노크온 기능으로 엄마의 프로페셔널한 에티튜드를 따라하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고 있다.
스포츠 완구 브랜드 ‘스마트라이크’의 3in1 트램폴린은 안전바를 탈부착하거나 뒤집어 볼 풀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3in1 제품이다. 100개의 볼풀 놀이용 공이 함께 제공돼 유아 트램폴린은 물론 볼풀 놀이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와 본체까지 3단계로 폴딩 가능해 보관이 편리하며 트램폴린의 가장자리에 적용된 멀티 소프트 패딩 매트로 놀이 도중 혹시 모를 위험 요소도 방지할 수 있어 안전성 또한 우수하다. 10개월부터 만 5세 유아까지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