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유나이티드’ 스파이더맨 협업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파이더맨 협업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19.07.15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는 16일 마블 스파이더맨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2일 국내 개봉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8일째 총 관객 500만을 돌파하며 마블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지난 2015년부터 미국 마블사와 손잡고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의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왔다.

 

마블 컬렉션은 매 시즌 완판과 재입고를 반복할 만큼 인기를 끌며 브랜드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에 맞춰 발매한 마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판매율이 90%가 넘을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스파이더맨 컬렉션은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스파이더맨을 활용한 그래픽과 마블 코믹스의 만화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 마블 히어로를 귀여운 느낌으로 재해석한 그래픽 등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에서도 성인과 아동용 각 3종으로 출시되는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한정판으로 제작돼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높였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으로 출시하는 성인용 제품은 마블 코믹스 만화책의 오리지널 아트워크(그래픽)와 로고 레터링을 그대로 가져놓은 듯한 디자인으로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아동용 티셔츠에는 마블 히어로의 특징을 살려 새롭게 디자인한 캐리커처를 그려 넣어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간절기를 위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 후드티 등으로도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디자인유나이티드 매장을 방문해 스파이더맨 관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