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가 가을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출시하고 크리에이터 피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ALUMNI ASSOCIATION(동창회)’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을 현대적이고 시크하게 풀어낸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유니크한 페미닌룩을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위드 셋업과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의 니트 카디건, 뉴 시즌 엠블럼인 얼럼나이 그래픽을 활용한 스웻셔츠와 티셔츠, 볼캡과 헤어 클립, 롱 삭스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또한 감각적인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인기 크리에이터 피버와 함께한 가상의 캠퍼스를 배경으로 한 패션 화보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인 트위드 셋업은 크롭 자켓과 와이드 팬츠로 클래식과 트렌디하고 쿨한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크롭 자켓의 넥 부분엔 길게 떨어지는 타이로 포인트를 주었고 소매에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라벨로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
트위드 자켓은 클래식한 룩부터 쇼츠나 데님과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까지 다양한 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함께 셋업 할 수 있는 트위드 팬츠는 맥시한 기장과 와이드 핏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셔츠와 티셔츠, 니트 등과 함께 연출해도 멋스럽다.
시즌 슬로건인 ‘ALUMNI ASSOCIATION’ 그래픽도 새롭게 선보였다. 프레피 무드의 새로운 그래픽은 스웻셔츠와 후디, 티셔츠, 슬리브리스 드레스, 볼캡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플라워 마르디를 활용한 V넥의 니트 가디건은 라쿤과 캐시미어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코튼 소재의 스트라이프 가디건과 옥스퍼드 셔츠 등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트위드 쇼츠와 페이크 레더 쇼츠, 반짝이는 시퀸 쇼츠 등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유쾌하고 쿨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가을 컬렉션 1차 라인업은 8월 18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29CM, 무신사를 비롯해 마르디 메크르디 플래그십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신상품에 한해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29CM에서는 크리에이터 피버와 함께한 화보 공개 이벤트를 통해 스웻셔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