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브랜드 모델 유연석과 함께한 2018 FW 스포츠 화보컷을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유연석은 편하면서도 도심에서 감각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어반 애슬레저룩을 강렬하게 풀어냈다. 특히, 회색빛 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트레이닝복을 착용한 모습과 함께 유연석 특유의 깊은 눈빛이 어우러져 더욱 감각적인 스포츠 화보를 완성했다.
르까프의 이번 FW 스포츠 화보는 브랜드 슬로건 ‘심장이 뛰어야 진짜 스포츠다’를 바탕으로, 올 가을 겨울 시즌 애슬레저룩 강세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레이닝웨어가 단순히 운동하거나 집 앞에 나갈 때 입는 옷이 아닌, 스포티즘과 스트리트룩의 열풍으로 인해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며, 활동적이지만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애슬레저룩이 핫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르까프 트레이닝웨어를 비롯한 의류를 어떻게 시크하게 풀어낼까 고민한 프로젝트”라며, “브랜드 모델 유연석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더해져 모던하고 세련된 화보가 완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르까프는 올바른 러닝 방법을 알리고 3040대의 생활 스포츠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 ‘르까프 러닝클래스’를 전개한다. 15일부터 1회차를 시작으로 9월, 10월 정규 3회와 함께, 이후 우수 참가자를 선발해 11월 르까프 러닝클래스 더 파이널까지 총 4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르까프 공식 SNS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