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루비아다방) 러시안 룰렛 라면과 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OPEN WRIT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사루비아다방) 러시안 룰렛 라면과 패션

나브나브 0 2019.11.18

러시안 룰렛 라면 아세요? 얼마 전 신해철 추모 공연을 보면서 예전 라디오 고스트네이션에서 신해철(마왕)이 즐겨하는 게임이라고 알려준 러시안 룰렛 라면 게임이 생각나더군요. 러시안 룰렛 게임은 회전식 연발권총에 하나의 총알만 장전하고 머리에 총을 겨누어 방아쇠를 당기는 목숨을 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라면 끓여 먹을 때 응용한 게임이에요. 매일 같은 라면 먹으면 지루해지니까요.

 

게임 참여 방법은 이렇습니다. 일단 냉장고를 열기 전 정합니다. 재료 선택 위치를 정합니다. 냉장고 첫 번째 칸 몇 번째에 있는 재료, 야채 칸에 딱 하나 남은 재료 이렇게요. 그리고 냉장고를 열어서 그 재료를 꼭! 넣고 라면을 끓이는 겁니다. 가끔 의외의 조합이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기도 하고, 먹지 못할 폭탄 라면이 탄생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꼭 지켜야할 룰은 끓인 건 무조건 다먹어야한다는 것! 신해철이 이 얘기를 하면서 너무나 즐거워했던 목소리가 아직도 들리네요.

 

그래서 저도 이걸 한번 응용해보았습니다. 러시안 룰렛 패션 게임! 자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일단 나의 옷장을 열기 전 결정합니다. 서랍 칸 몇 번째 칸 몇 줄에 있는 옷 1, 옷걸이 몇 번째 걸려있는 옷 1, 신발장 몇 번째 칸에 있는 신발 등 자 이제 입어봅시다!

하하하

그러고 사진 촬영을 해봅시다.

 

한 번 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시도로 괜찮겠죠? 패션은 패션이니까!

 

(사진은 레드벨벳의 러시안룰렛 뮤직비디오에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