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얼리 ‘로제도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주얼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로제도르’는 브랜드 신뢰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를 비롯한 총 5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2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수상한 ‘로제도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현대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주얼리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로제도르’의 주얼리 라인은 크게 세 가지로 첫 번째 패션 라인은 어반 페미닌을 콘셉트로 개성을 주얼리로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탄생했으며 기프트 라인은 일상 속 기념해야 할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줄 특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연인을 위한 커플링 및 웨딩링을 포함한 웨딩 라인은 섬세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더불어 여러 테마의 컬렉션 출시와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로제도르’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