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플래그십 스토어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를 20일 오픈한다.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닌 ‘PGA TOUR’ & ‘LPGA’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자연에 둘러싸인 필드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및 설치물 등 디스플레이에 공을 들였다. 도심 속 푸르름을 담은 공간에서 고객들에게 쇼핑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화이트와 골드 톤의 고급스러운 무드가 눈길을 끈다. 프랑스의 디자인 명문 스쿨인 파리 에콜 카몽도에서 실내 건축을 전공한 종킴 공간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해 전통의 멋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멋이 묻어나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또 매장 구성도 차별화했다. 윈드재킷, 니트, 큐롯 팬츠, 볼캡 등 골프웨어의 인기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트랙맨, 펏뷰 등 최첨단 장비를 설치해 실전처럼 골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PGA TOUR’ & ‘LPGA’는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정재계 인사, 패션 관계자, 유명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한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기 위해 시간대별로 소수 인원만 초대해 프라이빗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