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의 독일군 스니커즈 추동컬렉션 시리즈를 출시했다.
ABC마트가 전개하고 있는 ‘스테파노로시’는 가죽 소재의 트렌디한 캐주얼화와 신사화를 선보이는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추동 컬렉션은 최근 클래식한 밀리터리 감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이다.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해 보다 고급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무드 있는 차분한 바디 컬러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아이템들로 미니멀한 데일리룩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추동 컬렉션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번스는 독일군 활동화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스프리트와 화이트 가죽의 매치가 돋보인다.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쿠셔닝이 좋고 내구성도 뛰어나 장시간 편안함을 제공한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네이비, 베이지, 화이트 컬러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힐리는 ‘스테파노로시’ 레더 스니커즈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조거 타입의 슈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표현하기 좋다. 탁월한 쿠셔닝을 지닌 청키한 솔을 활용해 편안한 착화감도 제공한다. 베이지, 오프 화이트/네이비 2종의 컬러로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