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이번엔 골프에 힘 싣는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이번엔 골프에 힘 싣는다

정우영 기자 0 2021.10.19

무신사가 2030세대 영 골퍼를 위해 120여개 골프 브랜드와 함께한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를 1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골프 수요에 발맞춰 기획됐다. 무신사 스토어 골프 브랜드 거래액은 지난해 12월과 비교해 20배 이상 증가했고 최근 3개월간 월 평균 25% 가량 상승하며 높은 성장세를 입증했다.

 

마크앤로나’, ‘PXG’, ‘캘빈클라인 골프등 골프 전문 브랜드를 포함해 말본 골프’, ‘클로브’, ‘소셜그린클럽’,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등 라이징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 상태다. 현재 무신사 스토어에는 약 120개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며 연내 50여개 브랜드가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

 

영 골퍼를 위한 콘텐츠 서비스도 더욱 강화된다. 그동안 쌓아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신사 시각으로 재해석한 2030세대 영 골퍼에게 맞춤화된 골프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무신사의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인 코디숍과 코디맵을 활용해 가을겨울 시즌 라운드 추천 스타일링 등 다양한 골프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굴지의 골프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 등 무신사 스토어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112일까지 14일간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가 진행된다. 전 회원에게 골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천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무신사 골프공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