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즈’ 브랜드 철학 ‘블루 매거진’ 발행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케즈’ 브랜드 철학 ‘블루 매거진’ 발행

강산들 기자 0 2021.10.18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의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반영한 ‘블루 매거진을 발행했다.

 

케즈와 콘텐츠 그룹 로우프레스가 함께 만든 블루 매거진 100여년 간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아온 케즈의 역사는 물론 자신만의 맑음을 찾아 자유롭고 균형 있는 삶을 추구하는MZ세대들의 이야기를 함께 전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블루 매거진은 브랜드의 상징색이자 책의 이름이기도 한 블루를 테마로 구성됐다블루를 통해 브랜드 전반의 스토리와 메시지를 아우를 수 있는 생활과 삶을 키워드로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기회로 삼고 소비자와 독자들에게 자신만의 맑음에 대한 질문을 건네며 소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책의 메인 표지는 파란색을 활용했으며 내부에는 사진가 정멜멜이 포착한 파랑에 관한 사진들이 다수 수록됐다. ‘케즈를 사랑하는 MZ세대들이 추천하는 케즈 부클로고 맨투맨 스타일링 인터뷰작가 이슬아의 블루 에세이분야별 인플루언서 5인방의 인터뷰 등도 담겼다. 1916년에 탄생한 케즈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브랜드 모델 김새론의 모습으로 공개한 추동 화보까지 총 7개의 챕터로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 케즈의 맑고 순수한 감성을 공유했다.

 

한편 SNS를 통해 선공개한 블루 매거진패키지도 네티즌들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블루 매거진과 케즈 대표 인기 제품인 ‘Keds 부클 로고 맨투맨이 포함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페셜 패키지다브랜드북 발행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했으며오는 19일까지 케즈 코리아 인스타그램(@keds_korea)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