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남성복 ‘엠비오’ 첫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온라인 남성복 ‘엠비오’ 첫 팝업스토어

정우영 기자 0 2021.10.18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의 첫 팝업 스토어를 열고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엠비오 SSF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 이외에 오프라인에 팝업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고객 접점을 확대하면서 상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이다.

 

엠비오는 내달 14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매장은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반영한 코트니트팬츠 등 가을겨울 주요 신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엠비오는 겨울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발마칸 코트를 기존 울/나일론 혼방 소재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체 연구 개발한 메리노 울 100%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퀄리티와 완성도를 높였다. 블랙네이비오트밀카키 컬러와 브라운 체크그레이 체크 스타일로 출시했다.

 

 12가지 컬러의 앰비션 니트도 소재를 개선해 선보였다. 올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체 연구 개발한 메리노 울 혼방의 앰비션 원사뿐 아니라 효성의 광발열 소재인 에어로히트 익스트림 원사를 함께 편직해 전년 시즌보다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컬러는 베이지그린라일락 등 자연에서 영감 받은 부드러운 톤을 주로 적용했다.


 

 

이외에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의 저지 셋업으로 구성된 원마일웨어 캡슐 라인과 누적 판매량 1위 아이템 마실 팬츠 등도 선보였다.

 

한편 엠비오는 팝업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1114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오는 23일까지 양말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