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가 지난 1일 현대 본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이번 ‘듀베티카’ 매장은 디지털 앰버서더인 리자 앤 다비드 피규어와 함께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조명을 구성, 디지털 세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이 현실 인테리어로 구현했다.
매장 오픈과 함께 선보인 ‘듀베티카’ 컬렉션 중 여성 라인은 시그니처 풀집업 후드 반팔 다운 사다멜릭과 다이아 퀼팅 패딩 시리즈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남성 라인은 글로벌 탑 디자인 크루 소속의 이탈리아 그래픽 디자이너 도미니코 로메오가 디자인한 ‘Have Fun’의 의미를 가진 ‘DIVERTITI’ 와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경량패딩, 구스다운, 롱푸퍼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에 적용된 이번 컬렉션 역시 출시와 동시에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듀베티카’는 현재 현대 판교점, 롯데월드몰 등 기존 입점된 매장에 이어 현대 본점을 추가했고 대구점, 목동점, 천호점, 충청점, 킨텍스점 등과 신세계 본점, 강남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듀베티카’는 추동 시즌을 맞이해 전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패딩 클러치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쇼케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