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홈쇼핑 쇼핑엔티가 ‘THE 유난희’에서 추동 시즌 ‘ODV’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추동 시즌 ‘오디브’ 프리미엄 라인은 유니크한 레터링으로 고급스러움 더한 캐시미어 풀오버와 머플러 세트, 고급 소재인 알파카 원사에 충전재를 사용한 헝가리구스 숏다운와 알파카 구스코트로 구성했다. 레터링 캐시미어 풀오버와 머플러 세트의 경우 지난 9월 26일 쇼핑엔티 인기 프로그램 ‘THE 유난희’ 에서 189,000원이라는 하이엔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판매 목표액을 157% 달성한 바 있다.
2019년 8월 처음 론칭한 ‘오디브’는 티알엔이 기획하고 생산하는 여성의류 브랜드로 우수한 소재와 품질, 디자인을 자랑하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디브를 론칭한 첫 해에만 45억원, 2020년 202억원, 올해 9월까지 456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해 선전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쇼핑엔티는 유난희 쇼호스트와 공동기획으로 오디브 프리미엄 라인 ‘올캐시미어 구스다운’, ‘캐시미어 100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THE 유난희’를 통해 소개된 프리미엄 라인은 21년 8월까지 주문액 30억이라는 실적을 올리며 쇼핑엔티 PB 프리미엄 라인의 가능성을 확인시켜 준 바 있다.
한편 쇼핑엔티는 지난 9월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브이에이코퍼레이션과 협업해 프리미엄 라인이 포함된 ‘ODV’ 전체 상품을 선보이는 가상현실 파리컬렉션 패션쇼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