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의 쥬얼 레이저 제모기가 2021 바자 뷰티 HOT 100 뷰티 디바이스 부문에 선정됐다.
바자 뷰티 핫 100은 국내 럭셔리 뷰티 유통의 상징인 신세계그룹의 카테고리별 판매량을 기초로 지난 1년간 HOT한 100가지 아이템을 선정한다.
‘실큰’ 쥬얼 레이저 제모기는 한 손에 20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피부에 밀착하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자동 조사 시스템과 제모할 부위에 미끄러지듯 옮겨주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드 기능이 탑재되어 누구나 편하고 빠르게 제모가 가능하다.
특히 2주에 한번씩 두 달간 꾸준히 사용하면 모낭을 무력화해 최대 24개월 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실큰’ 제모기는 미국 FDA, 유럽CE, 한국 식약처 등에서 안정성 및 효과를 인정 받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얼굴, 겨드랑이, 팔, 다리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부드럽고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실큰’은 2021 바자 뷰티 핫100 선정 기념으로 오는 20일 쓱라이브를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대세 개그맨 쿨제이가 진행을 맡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에서는 바자 뷰티 핫100에 선정된 브랜드 제품이 소개될 예정으로 라이브 방송 특가가 적용되어 MD 쿠폰 10%와 시청 쿠폰 5%로 추가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