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텔로’ 한남동 카페 콘하스에 팝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텔로’ 한남동 카페 콘하스에 팝업

민신우 기자 0 2021.10.08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콘하스 한남점과 비이커 한남점에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여성복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 속 변화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Wear Your Every Moment(당신의 모든 순간을 입는다)’라는 슬로건 아래 편안한 일상을 지향하는 고가성비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를 론칭했다.

 

코텔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패션 플랫폼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동시에 20~30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상권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유통 전략을 펼친다.

 

첫 번째 팝업 스토어의 장소는 카페 콘하스 한남점과 비이커 한남점으로 선정해 각각 오는 13, 28일까지 운영한다. 고객들에게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직접 선보이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카페 콘하스는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이 수천여 건 올라와 있는 핫 플레이스로 안락한 가정집 분위기가 코텔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닮았다. ‘코텔로 홈 피크닉 컨셉 아래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버터 옐로우와 자연스러운 우드 컬러를 조합해 편안한 무드의 팝업 스토어를 연출했다. 공간 곳곳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비주얼 영상과 음악고유의 들꽃향이 담긴 사쉐 등 오감을 자극하는 요소를 활용했다.

 

또 한남동 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한 국내 대표 편집숍 비이커에도 팝업 스토어를 열어 밀레니얼 세대 여성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코텔로는 이번 시즌 니트 풀오버니트 세트니트 원피스니트 플랫 슈즈 등 니트 아이템을 위주로 범용성 높은 디자인편안한 착용감좋은 품질에 중점을 둔 상품들을 제안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슬릿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크림옐로우 등 따스한 컬러를 통해 소프트 페미닌 감성을 강조했다.

 

한편 코텔로는 오는 13일까지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카페 콘하스 커피 쿠폰 및 1만원 할인 혜택로고 에코백사쉐를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도 증정해 코텔로의 감성을 전달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