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풋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오버더피치와 손을 잡고 도심 속 풋살 경기장 피치 푸마 목동을 오픈했다.
‘푸마’는 홈플러스 목동점 6층에 위치한 오버더피치의 피치 목동에 대한 네이밍 라이츠를 확보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공동 브랜딩을 진행하여 ‘피치 푸마 목동’을 완성하였다. 해당 구장은 평균 대관율 92%, 월평균 방문객 4,100여명, 연평균 방문객 49,000여 명에 이를 만큼 국내 축구 문화를 이끌고 있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다.
‘푸마’는 오버더피치와 함께 기존의 풋살 구장과 시설을 축구와 예술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시켰다. 피치 푸마 목동은 두 개의 구장과 실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풋살장 내외부 인테리어는 ‘푸마’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축구선수 네이마르 주니어의 이미지를 국내 유명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죠의 그래피티와 래핑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스타일리시함을 높였다.
‘푸마’는 피치 푸마 목동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도 제작한다. 인기 축구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와 고알레, 여성 축구 크리에이터 키킷, 스타일리쉬 풋볼 더투탑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구장에서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푸마’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축구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고 오버더피치와 함께 스포츠 문화의 저변을 넓히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피치 푸마 목동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2시간 단위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넓은 주차 공간과 동일 건물 내 쇼핑과 식사가 가능한 각종 편의시설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