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SPA브랜드 ‘탑텐’의 대표 프로모션인 텐텐데이를 오는 10월 7일부터 시작한다.
텐텐데이는 ‘탑텐’과 ‘탑텐키즈’가 함께 진행하는 연중 최대의 프로모션으로 추동시즌 전품목을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인기 아이템과 추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만날 수 있다.
올해 텐텐데이는 10월 4일 사전 전야제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탑텐’과 ‘탑텐키즈’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2021 텐텐데이의 주요 아이템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쉘파 베스트과 플러피 플리스 집업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스트리아산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모달소재 사용, 발열내의 온에어를 비롯하여 베이직 맨투맨과 스웨터, 후드, 경량 점퍼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의 언더웨어까지 해당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이밖에 레트로 열풍의 주역 조인혁 디자이너와의 협업 티셔츠, 그리고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경량 베스트를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으로 만날 수 있다.
‘탑텐’은 텐텐데이 기간 중 잠실, 홍대, 역삼, 동대문역사문화공원, 교대, 종로3가 등 서울 지하철 주요 역사 6곳 스크린도어에 가상스토어를 운영한다. 가상스토어에서는 텐텐데이의 주요 상품을 소개하고 가상 스토어 속 상품을 스마트폰을 이용해 QR코드 스캔 하면 탑텐몰 앱으로 자동 연결돼 누구나 쉽게 쇼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