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 바이크 카페 RSG와 콜라보레이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피츠’ 바이크 카페 RSG와 콜라보레이션

민신우 기자 0 2021.10.01

 

 

LF가 오는 10 4일 국내 유명 바이크 카페 ‘RSG’와 협업한 피츠컬렉션을 공개하고 성수동 RSG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즈)’ ‘얼굴표정을 뜻하는 브랜드 이름처럼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개성 있는 서브컬쳐를 중심으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유쾌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2017헤지스의 온라인 기반  라인으로 출발해 단기간 내 MZ세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는데 성공하며 올해 초 독립 브랜드로 탈바꿈했다.

 

피즈는 사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서브컬쳐를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가을 시즌에는 여러 분야에 걸쳐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바이크 문화에 초점을 맞춰 RSG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제자리준비출발(Ready, Steady, Go)’를 뜻하는 RSG 2019년 성수동에서 시작된 바이크 카페로 국내 라이더들의 성지로 불린다바이크라는 핵심영역을 바탕으로 공장과 정비소가 늘어선 연무장15길을 변화시켰으며 이제는 패션과 문화를 아우르는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피즈 RSG가 함께한 협업의 주제는 안전(安全)으로 바이크 라이딩의 건강한 대중화를 위한 ‘THINK SAFETY’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펼친다. ‘피즈 RSG의 로고와 안전이라는 단어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퍼피 캐릭터에 안전장치를 입힌 그래픽을 내세워 협업의 방향성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셔츠후드 티셔츠맨투맨트러커바이크 윈드 브레이커 등 의류부터 모자양말가죽장갑키링반다나 등 잡화 및 액세서리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특히 모든 팬츠 제품은 비무장화라는 뜻을 가진 국내 신진 패션 브랜드 ‘데밀과 협업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피즈의 위트있는 스타일과 데밀의 강점인 빈티지 데님 및 치노 제작기법이 합쳐져 완성도 높은 팬츠 컬렉션이 탄생했다.  

 

피즈 RSG와의 협업을 기념해 10 4일부터 1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RSG 스토어에서 고객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해당 공간은 철제 펜스렉산 슬레이트강렬한 조명, 네온 사인 등이 복합적으로 적용되어 빈티지한 감성의 인더스트리얼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안전을 점검하고 정비하는 차고 공간으로도 꾸며질 예정이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전문가가 상주해 바이크를 진단해주고 기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이크 메카닉 프로그램바이크를 주차 해놓은 공간에서 세정 도구를 대여하는 파츠 케어 클리닝헬멧을 건조시킬 수 있는 헬멧 드라이어 서비스 등 라이더들이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협업 컬렉션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피즈 RSG의 협업 제품은 오는 10 4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선출시되며 10 11일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