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야니’ ESG 경영 사회적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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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야니’ ESG 경영 사회적 책임

김지민 기자 0 2021.09.30

 

 

뉴욕 패션 브랜드 오야니가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ESG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오야니는 먼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 소재 비중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제품 포장재 소재를 친환경 재질로 변경하고 박스 테이프도 종이를 사용해 비닐 사용을 최소화했다함께 친환경 소비문화를 확산시키고 소비자들이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설 수 있도록 장바구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뉴 그린 웨이브 에코백을 출시해 환경보호 캠페인에 나서고 있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부분은 환경친화적인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한다는 점이다. ‘오야니는 가죽 제조 산업에 있어 세계 최고의 환경 인증을 담당하는 비영리 국제 회원 기관 LWG(Leather Working Group)의 인증서를 획득한 테너리 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 가죽 생산 공정에서도 환경에 좋지 않은 화학적 과정을 없애거나 최소화하는 메탈 프리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산업에서 쓰이고 남은 원료 그대로의 상태인 원유의류 및 액세서리 제조 공정에서 발생하는 섬유 폐기물폐어망 등을 재활용한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 제품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오는 2022년에는 환경에 무해하면서도 비인도적인 과정 없이 생산 가능한 식물성 선인장 가죽 백을 출시해 비건 패션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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