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오징어게임’ 인기로 호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피그램’ ‘오징어게임’ 인기로 호조

정우영 기자 0 2021.09.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인기와 맞물려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에피그램은 이번 시즌 배우 정호연을 모델로 발탁지난 17일과 24일 코오롱몰 온라인 기획전에서 착장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눈에 띄는 판매율을 기록했다정호연은 오징어게임에서 참가자 67번인 강새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 기획전에 소개된 에피그램여성복 20개 아이템 중 7개는 판매가 크게 오르며 리오더에 들어갔다특히 코듀로이 베스트는 이미 판매율 98%로 사실상 완판을 기록바로 리오더를 진행했다

 

후드 롱 퀼팅코트 역시 이미 원활한 판매가 지속되고 있어 리오더 진행을 일찌감치 결정했다리오더 진행 여부는 초기 판매 반응을 중심으로 다양한 요소를 함께 고려하여 결정하는데 이번 정호연의 착장 아이템은 판매 시작 1~2주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긴급하게 리오더를 진행하게 되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