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과 함께 ‘커스텀멜로우’의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는 밴드 잔나비의 리더 최정훈을 시즌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지난 7월 발매된 잔나비의 ‘환상의 나라’ 앨범 수록곡 중 ‘로맨스의 왕’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커스텀멜로우’와 잔나비는 각각 패션과 음악적 측면에서 진한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대표 브랜드와 밴드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공통점이 ‘커스텀멜로우’와 잔나비 협업을 가능케 했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는 ‘커스텀멜로우’가 ‘로맨스의 왕’ 뮤직 비디오를 함께 제작한 것이다. ‘로맨스의 왕’은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의 수록곡으로 문학적 표현의 가사와 함께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멜로디로 사랑을 표현한다.
‘커스텀멜로우’는 ‘로맨스의 왕’을 최정훈의 사랑에 대한 솔직한 고백이라고 해석, 영상으로 담아내며 뮤직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정훈이 직접 이 곡을 쓸 때 느낌 감정과 고민들을 공유하고 ‘커스텀멜로우’는 이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스타일과 비주얼로 표현했다.
뮤직 비디오는 ‘커스텀멜로우’의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오후에 첫 공개된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를 기념하여 감상평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커스텀멜로우’는 최정훈을 뮤즈로 온라인 기획전도 10월 중 펼칠 예정이다. 최정훈의 솔직한 음악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커스텀멜로우’의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화보까지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