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지구환경 보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버커루’의 지놀로지아 데님으로 친환경 비즈니스에 나선다.
해당 제품은 패션의 지속가능성을 주요 포인트로 제작되어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추동시즌 지놀로지아 컬렉션은 세계에서 6번째로 규모가 큰 데님 원단 공급 업체 중 하나인 터키 키파스의 친환경 이노테크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이저 브러쉬 공정으로 작업환경을 개선했으며 데님 원단 생성 시 발생하는 화학물질은 최소화하고 기존 워싱에 비해 물 사용량을 최대 90%까지 줄인 오존워싱의 기술력을 활용했다.
지놀로지아 남성 UP3 D톤은 ‘버커루’만의 짙은 헤리티지가 묻어나는 고급스러운 다크 인디고 색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릎 아래부터 밑단이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슬림한 스트레이트핏으로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적당한 두께감과 텐션을 더해 형태 유지성이 좋으며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인디고 컬러의 지놀로지아 남성 UP3 M톤은 ‘버커루’의 베스트 라인 중 하나로 바디라인을 감싸주는 슬림한 핏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워싱 디자인과 뒷주머니의 로고자수 포인트가 심플한 멋을 더해준다. 레트로, 베이직, 시크 등 다양한 감성을 코디로 연출할 수 있으며 롤업 스타일로 연출하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지놀로지아 여성 스트레이트 D톤도 빼놓을 수 없다. 차분한 인디고 컬러를 베이스로 뒷주머니에 ‘버커루’ 로고 금속 장식을 장착해 세련된 이미지를 높여준다. 여기에 캣브러쉬 공정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드러냈으며 엉덩이부터 일자로 떨어지는 여유 있는 스타일로 체형 구분 없이 누구나 최적화된 핏을 경험할 수 있다. 와이드핏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버커루’는 지난 시즌부터 배우 최예빈, 손현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추동 시즌에 리사이클링 패딩 충전재, 에코퍼 등 환경 친화 아이템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한세엠케이의 패션 전문 쇼핑몰 스타일24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버커루’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