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평균 체형 ‘아모프레’ 본격 확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국 평균 체형 ‘아모프레’ 본격 확장

정우영 기자 0 2021.09.29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남성복 아모프레의 본격적인 확장에 나선다.

 

아모프레는 코오롱FnC와 방송인 조세호가 함께 협업하여 지난 3월 론칭한 브랜드로 대한민국 평균 체형을 위한 옷을 제안한다첫 선을 보인 현실 기장 데님 팬츠 3종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길이 수선이 필요 없는 바지로 5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따라 +5cm길이의 데님과 슬랙스를 추가로 선보이기도 했다이는 패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방송인 조세호와 코오롱FnC의 적극적인 협업이 이뤄낸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아모프레 추동시즌을 기점으로 아이템을 확장하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계획하며 고객 접점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팬츠류 뿐 만 아니라 데님 재킷니트카디건코트 등 아우터와 상의를 중심으로 33개 아이템을 선보인다기존 팬츠와 잘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어깨 너비소매길이 등 대한민국 평균 체형 사이즈를 고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추동시즌 신상품은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드롭 방식으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오는 10 8일 더 현대 서울 지하2층에서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2주간 진행될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모프레의 신규 아이템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방송인 조세호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에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