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힐피거’가 이번 가을 패스 더 마이크(Pass the Mic)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앰배서더 Yara Shahidi, Anthony Ramos, Jack Harlow, Wizkid, DJ Cassidy, 그리고 김수현이 참여한다.
패스 더 마이크는 우리 모두가 세상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는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소비자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로 구성된 ‘타미 힐피거’ 앰배서더 그룹과 함께 전 세계적에 변화를 고무하기 위한 자신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이를 증폭시킬 수 있다.
소비자와 함께하는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은 지난 9월 25일부터 ‘타미 힐피거’ 글로벌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개된다. 각 캠페인 영상은 “이제 당신에게 마이크를 넘깁니다. 어떤 말을 들려주실 건가요?”라는 엔딩으로 마친다. 소비자들은 이에 따른 자신의 이야기를 ‘타미 힐피거’ 인스타그램 계정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답할 수 있다.
패스 더 마이크 캠페인은 브랜드의 공식 성명 외에도 이번 가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아카이브, 모던한 프레피와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아이템들의 조화를 보여준다.
‘타미 힐피거’ 컬렉션은 보다 지속 가능한 방법과 소재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매장 및 선별된 홀세일 파트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