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갯마을 차차차 타고 판매 호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쿠론’ 갯마을 차차차 타고 판매 호조

김지민 기자 0 2021.09.28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배우 신민아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쿠론으로 제작 지원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신민아(윤혜진 역)와 만능 백수 김선호(홍두식 역)가 사람 냄새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로맨스물이다드라마는 훈훈한 이야기 전개로 힐링 에너지를 전달하며 최근 수도권 기준 평균 시청률 12.4%, 최고 14.5%를 돌파지상파를 포함한  채널에서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쿠론은 브랜드 뮤즈인 신민아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해당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선다특히 갯마을 차차차’ 4화에서 신민아가 과일 바구니와 와인을 들고 김선호의 집을 방문하는 장면, 5화 방영분에서 초등학교 양치교육 후 바닷가로 향하는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신민아 가방에 대한 관심이 쇄도하고 있다.

 

신민아가 착용한 숄더백은 쿠론의 밀라 레이디 백으로 잔잔한 물결 느낌의 엠보 가죽이 적용된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다. 숄더 형태와 더불어 크로스로도 착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드라마 방영 이후 해당 제품은 2차 리오더까지 모두 소진예약 판매까지 고려하면 약 3000개 가량의 판매 호조를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