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패션 ‘코텔로’ 런칭 온라인 사업 강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삼성패션 ‘코텔로’ 런칭 온라인 사업 강화

민신우 기자 0 2021.09.27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535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편안한 일상을 지향하는 데일리웨어 코텔로를 런칭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19년 론칭한 구호플러스에 이어 ‘코텔로를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겨냥한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로 런칭, 온라인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코텔로 ‘작은 집을 뜻하는 핀란드어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몸을 감싸는 안락함을 의미한다. ‘Wear Your Every Moment(당신의 모든 순간을 입는다)’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와 가정에서 여러 역할을 수행하는 2535 여성을 위해 일상 속에서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 아이템을 위주로 제안한다.

 

온오프타임홈오피스의 경계 없이 다양한 TPO에서 활용하도록 범용성 높은 디자인편안한 착용감좋은 품질에 중점을 뒀다. 게다가 주로 상하의 세트 상품을 선보여 스타일링의 피로도를 줄이고 손쉽게 꾸안꾸 룩을 완성하도록 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슬릿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크림옐로우 등 따스한 컬러를 통해 소프트 페미닌 감성을 강조했다.

 

특히 코텔로는 고가성비와 고품질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체 연구 개발한 원사를 주로 사용해 ‘잘 만든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것에 주력했다.

 

이번 추동 컬렉션은 우수한 볼륨감가벼운 무게감부드러운 촉감을 갖춘 메리노 울 혼방 소재의 에센셜 니트 풀오버를 비롯해 상의와 팬츠, 스커트로 이뤄진 니트 세트니트 원피스리사이클 원사로 제작한 니트 플랫 슈즈 등 니트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스웨트셔츠와 스커트 세트핸드메이드 코트구스 다운 푸퍼 등 편안하고 안정적인 실루엣의 상품들을 출시한다.

 

 


가격은 니트 상의 99,000~179,000니트 하의 139,000~159,000니트 원피스 199,000~239,000니트 슈즈 128,000스웨트셔츠 99,000스웨트팬츠 스커트 119,000아우터 319,000~359,000원 등이다.

 

코텔로는 내달 5일부터 SSF샵을 중심으로 패션 플랫폼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또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이 여가 시간에 즐겨 찾는 장소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시즌별로 운영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패션은 코텔로론칭을 기념해 내달 5일부터 13일까지 SSF샵에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