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이번 로컬 프로젝트는 논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피그램’ 이번 로컬 프로젝트는 논산

정우영 기자 0 2021.09.27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의 추동시즌 로컬 프로젝트 지역으로 논산을 선정했다.

 

로컬 프로젝트는 시즌마다 하나의 특정 소도시를 선정그 지역의 문화와 아름다움먹을거리 등을 소개하는 에피그램만의 프로젝트로 2017년 제주부터 고창청송옥천 등 9개 소도시를 소개해왔다이번 시즌에는 충청남도 논산의 숨어있던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먼저 논산을 대표하는 컬러와 소재를 에피그램의 상품에 적용했다. 논산의 시목은 느티나무로 ‘에피그램은 이 느티나무에서 볼 수 있는 컬러를 논산 느티나무 카키색으로 명명이번 시즌 키 컬러로 사용했다논산 느티나무 카키색을 중심으로 베이지그레이다크 그린 등 컬러를 확장하며 이번 시즌 아이템 전반에 녹였다.

 

논산을 주제로 한 스웻셔츠 3종도 출시한다논산만의 정취를 표현하는 철새과 갈대숲을 자수와 프린팅 기법을 사용하여 스웻셔츠에 입체적으로 담았다한국 특유의 여백의 미를 강조하면서도 이러한 디테일을 살려 감각적이다.

 

 


뿐만 아니라 ‘에피그램은 로컬 푸드 소개를 통해 논산 알리기에 나선다. 논산의 양촌면 일대는 전국 최대 딸기 주산지로 유명하며 이를 가공한 다양한 식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에피그램은 그 중에서 딸기로 만든 쌀과자고추장키트발효식초 등 4개 아이템과 우리밀쫄깃국수를 선정코오롱몰과 에피그램매장에서 판매한다

 

여기에 에피그램만의 감성을 담은 식가공품들의 패키지를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특히 논산의 명소를 그래픽적으로 해석하여 고객들에게 논산의 아름다움을 전한다이외에도 논산의 숨겨진 명소를 함께 엮어낸 에피그램 스토리북도 발간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