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폼(대표 정예슬)이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고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올해 초 신세계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센텀점, 의정부점, 대구점, 대전점, 롯데 동탄점을 연이어 오픈하고 최근엔 신세계면세점 본점 매장을 개편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역시 롯데 동탄점에 디지이너 브랜드 편집샵인 #16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하며 브랜드의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제품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해외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높은 면세점 매장을 통해 하반기 매출 증가에도 힘을 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오는 10월 중국의 3대 스트리트 패션 박람회로 꼽히는 패션ZOO에 참가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과 볼륨화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상하이에서 진행 예정인 패션ZOO는 B2C 방식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패션 교류 행사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추동 신제품인 시그니처 후디와 다운 자켓 등의 히트 아이템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며 중국 소비자들과의 소통은 물론 중국 시장에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판로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5252바이오아이아이’는 최근 블랙핑크 로제를 모델로 발탁하며 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