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수주상담회 신소재 컬렉션 페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픈형 수주상담회 신소재 컬렉션 페어

정우영 기자 0 2021.09.23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와 한국섬유수출입협회(회장 민은기)가 공동으로 시장 수요에 맞추어 개발한 차별화 신소재를 선보이는 오픈형 수주 상담회 신소재 컬렉션 페어를 오는 1020일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한다. 

 

신소재 컬렉션은 2014년을 시작으로 2021년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개최 규모를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상반기(SALON)에 이어 하반기(FAIR)에는 기존의 전시 형태로 참가 규모와 공간을 확장하여 성과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는 스트림간 개발 상담을 위한 살롱(SALON)과 개발된 신소재 개발제품 품평 및 수주상담을 핵심으로 하는 페어(FAIR)로 이원화하여 성과 극대화를 기획하였다. 이러한 시도는 스트림간 협력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시기에 빛을 발하였으며 참가업체, 바이어에게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신소재 컬렉션 페어는 국내 소재개발 선도기업, 화섬 면방, 원단 등 60여개사로 구성, 수요시장이 확대되는 핵심 품목을 중심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오픈형 수주상담회를 통해 보다 폭넓은 비즈니스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컬렉션과 연계한 글로벌 소싱 전략 세미나에서는 신소재 머티리얼 소싱 정보, 섬유패션산업 디지털 플랫폼 현황, 패션소재 트렌드 동향 등을 공유하며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