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라이브 시대! W컨셉 ON AIR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제는 라이브 시대! W컨셉 ON AIR

shany 0 2019.04.09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오는 427일과 28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성수동 S팩토리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를 연다.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W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요 단독 브랜드의 19 S/S 신규 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물론 온라인에서만 선보여졌던 W컨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자리가 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에서 디자이너 편집숍으로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는 W컨셉은 새로운 O2O(Online to Offline) 컨텐츠들과 함께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행사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 따르면 이번 행사장에서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혜연에게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패션 스토리텔러들과의 스트리밍 라이브 방송과 특정 시간 동안 온/오프라인 동시 단독 특가를 제공하는 타임세일, 그리고 최소 할인율 50%를 보장하는 랜덤박스 등 다양한 O2O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행사 한정판 굿즈와 포토존 촬영 시 응모권을 증정하고 제품을 추첨하는 럭키드로우 등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을 끄는 요소는 라이브(LIVE) 콘텐츠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패션 스토리텔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스턴트펑크(INSTANFUNK)’의 디자이너이자 많은 셀럽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김지혜, ‘오아이오아이(O!Oi)’ 디자이너 정예슬, ‘쌀롱드쥬(SALONDEJU)’ 디자이너 안성주까지 총 네 명이며 방송인으로 새 출발을 알린 정재호가 MC로 참여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평소에 만나보기 힘든 패션계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토크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W컨셉 앱을 설치한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사전 예약과 현장 등록 두 가지로 사전 예약 시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W컨셉 2019 에코백과 현장 즉시할인 쿠폰, 그리고 오픈 전 안내 발송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421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라이브 행사 소식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편 W컨셉의 오프라인 행사는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함께 진행이 될 예정이다. 425일부터 28일까지 뉴욕 맨해튼 소호에서 만나볼 수 있는 W컨셉 USA 행사는 ‘W 컨셉: URL to IRL(온라인에서 리얼 라이프로)’라는 주제로 구성된다. 행사 첫날인 25일 론칭 파티가 진행되고 26일부터 28일까지는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으로 미국의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SNS를 통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W컨셉은 지난 3월 미국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유럽, 동남아 등 총 17개국 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완비해 전 세계 고객들이 재능있는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사이트로의 도약을 알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