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류준열과 라이브 방송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오롱스포츠’ 류준열과 라이브 방송

강산들 기자 0 2020.11.30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코오롱스포츠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모델인 류준열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코오롱스포츠안타티카 전시를 함께 둘러보는 것은 물론 브랜드 앰버서더인 뮤지션 새소년이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류준열은 지난 27코오롱스포츠한남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시 안타티카에 도슨트가 되어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 만남을 가졌다. 한남점은 지난 1113일부터 베스트셀러 안타티카 출시를 기념하여 현대미술작가 한성필, 작곡가 Kayip, 건축가 삶것(Lifethings, 양수인) 이렇게 세 명의 작가와 함께 남극을 주제로 한 전시를 진행 중이다. 류준열은 직접 도슨트로 변신하여 코오롱스포츠와 남극과의 스토리, 안타티카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는 물론 세 명의 작가가 표현하는 남극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받은 사전 질문으로 토크 라이브쇼도 함께 꾸며졌다.

 

 

배우 류준열은 약 한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이 날 코오롱스포츠유튜브 채널의 동시 접속자가 약 600명을 웃돈 것은 물론 누적 1만명 이상이 라이브를 시청했다.

 

또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 새소년은 오는 11코오롱스포츠공식 홈페이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미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새소년은 이번 안타티카 미니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 19로 힘들어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치유, 힐링을 테마로 한 플레이 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