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봉제장인 금천골목길패션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금천구 봉제장인 금천골목길패션쇼

정우영 기자 0 2020.09.23

금천구 봉제장인들이 직접 제작한 옷을 판매하는 금천골목길패션쇼926일 토요일 아뜰리에440에서 펼쳐진다.

서울의류협회와 서울독산의류제조 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인프라 구축사업단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금천구청과 서울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의류협동조합, 그린상사, 지원어패럴, 패턴엠제이, 은하상사, 유로상사, 신화모피, 진성모피, 진성에프씨, 준어패럴, 해리텍스타일, 누리, 에프앤씨, 천강 에프엔씨, M&Y, 재아, 혜윰 컴퍼니, 제이앤포, 진경 J&K 등의 소공인 업체들이 참여해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금천골목길패션쇼는 금천지역 의류 장인들이 직접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생산 판매하는 공동전시판매장 개장 취지에 맞춰 판매 제품들의 특징을 프레젠테이션 방식으로 소개하는 행사형 패션쇼 형태로 진행할 계획이며 패션쇼 진행과 더불어 가수 이채비, 박하나, 싱어송라이터 성해빈이 축하 무대를 올린다.이번 골목길 패션쇼 모델로 참여하는 가수 배우 겸 모델 이채비양은 서울의류협회 아뜰리에440’ 의류 전속 모델로 선정과 함께 공연도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아뜰리에440 앞 무대에서는 925일부터 11월 초까지 매주 금요일에 버스킹 공연을 한다. 925(공연자 정보민, 전다혜) 18시부터 시작한다. 공연자는 총괄 진행사인 토브콤에서 수시로 모집 중이며 버스킹 무대가 필요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뜰리에440은 금천구 의류장인들을 위해 구축된 공동전시판매장으로 시흥대로 440번지에 자리 잡은 장인들의 공간이라는 의미로 붙여진 이름이다. 20191029일 개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가 금천구 의류제조 소공인들의 일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공동전시판매장 아뜰리에440 개장과 함께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공동전시판매장 입점 업체들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온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된 프로젝트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