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까스텔바작’ 출범, 골프 시즌 시작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팀 ‘까스텔바작’ 출범, 골프 시즌 시작

강산들 기자 0 2020.05.08

 

까스텔바작(대표 권영숭)‘2020 팀 까스텔바작출범식과 함께 선수들의 경기용 골프웨어 화보를 선보였다.

 

팀 까스텔바작은 이날 코로나 이후 본격적인 프로리그 개막을 알리는 동시에 선수 각각의 개성에 맞는 골프웨어 패션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됐던 프로 대회가 재개되면서 시즌 첫 출전을 앞둔 선수들의 출격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깊다.

 

까스텔바작은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로서 KPGA KLPGA 선수 지원 등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까스텔바작이 후원하는 선수로는 유러피언 투어 신인왕 출신의 왕정훈 프로와 인주연 프로, 김소이 프로 등 유망한 선수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고난과 역경 극복 스토리와 일명 낚시꾼 스윙으로 전 세계적 이슈가 된 최호성 프로 역시 팀 까스텔바작 소속이다. 또 화보 촬영 및 골프 레슨 영상 콘텐츠 등 골프를 통한 소통에 전면에 나서고 있는 에이미 조 프로를 비롯해 김형주, 김혜리, 이보연 프로 등 미디어 프로와의 협업도 이어 간다.

 

까스텔바작은 앞으로도 프로 선수들에 대한 후원 및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강화하는 한편, 각종 미디어와 SNS, 유투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 선수들을 통해 골프라는 공통 분모로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까스텔바작 권영숭 대표와 임직원들이 직접 참석해 축하를 건네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