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BC카드와 다양한 제휴 사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LF, BC카드와 다양한 제휴 사업

B급인생 0 2018.08.01

  

LF(대표 오규식)가 지난 1BC카드(대표 이문환)와 개인 법인 공공 영역에서 다양한 제휴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LFLF의 영유아 보육 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아누리는 앞으로 BC카드와 개인고객 대상 육아 관련 공동 마케팅 및 제휴 서비스 법인고객 대상 임직원 복지 제휴 서비스 공공 바우처 사업 및 기타 신규 제휴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 2014년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을 표방하며 ‘Life in Future’를 의미하는 LF로 사명을 변경한 LF는 주력사업인 패션사업 외에도 식품, 주류, 온라인 유통, 케이블 방송, 보육 서비스 사업까지, 생활 문화 전반에 걸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기업의 중장기 비전을 구체화 시켜 나가고 있다.


LF의 자회사인 아누리는 2013년 영유아 교육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소셜벤처 기업으로 설립된 영유아 보육 서비스 전문 회사다. 아누리는 최근 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임직원 자녀 대상 방문보육서비스 및 차별화된 영아 대상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하는 한편 영유아 교구재 유통, 산모와 영유아 부모 대상 교육을 폭넓은 계층 대상으로 활발히 제공하고 있으며 긴밀한 육아 상담을 위한 육아 컨설팅 센터 오픈 또한 눈앞에 두고 있다.

BC카드는 2015년부터 공공 바우처 사업인 아이행복카드사업과 국민행복카드사업을 주도해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작년 6월부터는 임신, 출산, 육아 특화 앱 해피타임즈를 출시 하는 등 생활 밀착형 육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C카드는 아이행복카드’, ‘국민행복카드등 공공 바우처 사업과 해피타임즈앱을 통해 쌓은 풍부한 경험이 아누리의 영유아 보육 전문 서비스 역량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임신 출산 육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LF, 아누리와 협업하여 법인 및 공공 영역에서 새로운 제휴서비스와 공동사업모델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