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팀버랜드’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 캠페인

강산들 기자 0 2020.01.22

 

팀버랜드2020년 봄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환경을 생각하는 당신이 자연을 위한 영웅이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책임감 있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리사이클 소재, 오가닉 소재의 사용을 꾸준히 증가시켜 나가고 있는 팀버랜드2019년 가을 급격한 기후 변화의 파괴적인 영향을 막고 녹색 미래를 만들기 위해 2025년까지 5천만 그루의 나무를 심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2020년 봄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 캠페인 2번째 시즌을 맞아 자신이 속한 커뮤니티와 지구를 위해 자연 보호에 앞장서면서도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다섯 명의 히어로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모두 자연을 위한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한다. 한 사람의 작은 행동이 모여 커다란 영향을 발휘하고 세상까지 바꾸어 더 나은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배경과 열정을 지닌 다섯 명의 히어로가 모였다.

 

이번 캠페인 촬영은 시민의 삶을 개선하고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기 위해 대규모 녹지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태리 밀라노에서 진행되었다. 더불어 다섯 명의 히어로들은 책임 있는 디자인 윤리로 널리 알려진 팀버랜드의 2020년 봄 컬렉션의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착용하였으며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캠페인에 동참해 자연 보호를 위한 영웅이 되어 달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