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어워즈 2019 디자이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W컨셉 어워즈 2019 디자이너

정우영 기자 0 2019.12.16

W컨셉이 감각적인 패션 시상식 ‘W컨셉 어워즈 2019’의 수상 디자이너를 공개했다.

 

이번 어워즈는 2019년 한 해 동안 함께한 3천여개의 브랜드 중 가장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정 및 발표한 것. W컨셉 어워즈는 조건에 맞춘 객관적인 데이터 검증과 상품 기획 및 영업 부분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로 익스클루시브, 라이징, 메가히트, 글로벌, 위드유 총 5개 부문으로 진행했다.

 

익스클루시브 부문은 W컨셉 단독으로 런칭해 온라인 상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닐바이 피’, ‘아더앤드’, ‘쌀롱드쥬’ ‘네이밍이 수상했다.

 

라이징 부문은 올해 새롭게 입점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위한 상으로 모이아’ ‘토마스 모어’ ‘아밤’ ‘헤이’ ‘키에레이’ ‘포렌코즈등 총 6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또한 올해 탑 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를 위한 메가 히트 부문은 프론트로우’ ‘유어네임히얼’ ‘조셉트’ ‘엘바테게브’ ‘데이즈 데이즈’ ‘디 오디너리가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드러내며 주목받은 K패션 브랜드를 위한 글로벌 부문은 킨더살몬’ ‘1064스튜디오’ ‘구드’ ‘율이에가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