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임산부의 날 물품 기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가방앤컴퍼니 임산부의 날 물품 기부

김지민 기자 0 2019.12.02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임산부의날 캠페인으로 모든 기부 물품 약 2만여 점을 적십자, 사랑의 열매,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10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가방앤컴퍼니가 진행한 아가야 방가워임산부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관련 해시태그를 달면 그 개수만큼 물품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 달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약 100여명이 참여해 임산부와 초보 육아 부모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캠페인 종료 후 참여해준 분들의 마음을 담아 응원 메시지 개수와는 상관없이 적십자, 사랑의열매, 굿윌스토어에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아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의류, 유아용품 2만여 점을 전달했다.

 

특히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코리아와는 임직원들이 함께한 재사용 물품 기증행사를 추가로 진행했다. 이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개인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을 모아 굿윌컴퍼니에 전달하는 것으로 이날 모인 물품은 굿윌스토어의 장애인 근로자들의 분류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9월에도 미혼모 자립지원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 행복한나눔, 서진교회에 제품 6만여 점을 기부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