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 사회공헌대상 우수기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디다스코리아 사회공헌대상 우수기업

강산들 기자 0 2019.11.15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폴 파이)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서울시와 서울시복지재단이 사회복지 분야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해 시상하는 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은 체계성, 효과성, 파트너십 3개 항목의 심사를 통해 8개 우수기업을 선정하였다. 2017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3회를 맞았으며 기업과 사회복지기관 간의 파트너십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을 장려하고 있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아디다스마이드림 FC는 아디다스코리아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지역 학생들이 축구, 농구, 피트니스 등 전문적인 스포츠 코칭 시스템을 받으면서 정서적인 교감과 안정을 위해 아디다스 임직원 및 파트너들이 멘토로 참여하는 드림 코치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약 30억원의 기부금을 출자하였고 7년 간 1,300여명의 학생들과 430여명의 아디다스 임직원들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이번 선정은 아디다스코리아가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참여 주체로 전개하였고 사회 복지, 특히 스포츠를 통한 교육 분야에 공헌했다는 점이 인정되어 수상하게 되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