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포츠 브랜드 (주)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멀티스포츠에서는(이하JDX) 25일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시티클럽에서 2018년도 Fall & Winter 상품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JDX 2018FW 상품설명회 전경]
이날 설명회에서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백화점 점주들과 예비 점주 등 3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2018 FW시즌의 제품기획 방향성과 컨셉, 변화된 디자인, 영업 방향성에 관한 설명들이 주를 이루었다.
특히, 가성비가 우수한 검증된 기능성 제품과 기온 단계별 아우터 시리즈들이 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2018년도 부터 카즈히테 사이토(KAZUHIDE SAITO)의 협업으로 진행된 제품들은 일본 특유의 감성과 디자인, 디테일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X1 LINE]
전반적인 FW 물량은 X1은 35% , X2는 55%, X3는 10%로 구성되었다. 기온 변화에 따라 상품공급 시기를 세분화하여 상품 전환율을 높이고, 제품 단계별 키 아이템을 구성하여 판매를 촉진 할계획이다.
X1은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 사용을 확대하고, 마케팅 연계상품으로 UL인터내셔널크라운 대회와 THE CJ CUP @ NINE BRIDGES 대회의 상품을 추가 구성하였다. 매장에는 별도의 VP 존을 연출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X2 LINE]
X2에서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에 적합한 베이직한 제품들로 실용성을 강조하였다. 도시 감성의 캐주얼에 고 기능성 소재와 다양한 컬러감의 단품 상품들로 구성하여 전년 대비 스타일 수를 24%늘려 구성하였다.
[X3 LINE]
X3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편안한 이지웨어 스타일을 보강하면서 타겟층을 낮추고 슬림핏 위주로 구성되어졌다.
이 밖에도 동절기 상품군을 강화한다. 경량다운 및 디튜브 다운, 벤치다운 등 길이와 두께감이 상이한 다운류와 캐시미어 시리즈로 스웨터 구성을 강화하고, 팬츠도 본딩 및 패딩, 다운으로 세분화하여 출시한다.
올해 창립 20주년이 된 JDX는 계속적으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마시모 까이아쪼에 이어 일본 디자인 디렉터인 사이토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정체되지 않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우수한 소재업체와의 협업으로 고급 기능성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또한 오는 10월에 개최 될 UL인터내셔널크라운 대회와 THE CJ CUP @ NINE BRIDGES 대회에 공식후원사로 참여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