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패션위크 ‘헤지스’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런던패션위크 ‘헤지스’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19.09.16

 

LF(대표 오규식)가 지난 913일 런던패션위크에서 헤지스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했다.

 

이번 패션쇼는 헤지스의 중국 라이선스 전개 업체인 빠오시냐오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중국 굴지의 온라인 쇼핑몰이자 런던패션위크의 유일한 중국 파트너로 선정된 징동닷컴의 후원을 받아 참가했다.

 

런던패션위크에서 선보인 헤지스 컬렉션은 해외 CD인 팀코펜스와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하이젠왕이 협업을 통해 만든 작품으로 백투런던을 테마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현대적인 패션으로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이번 패션쇼에서 과감한 길이의 롱 트렌치코트, 비대칭 컬러가 포인트인 재킷, 여유로운 핏의 점프슈트 등 전통에 창의성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여 영국의 문화적 감성을 정교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이젠왕은 유명 패션 스쿨인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을 졸업하고 막스마라’, ‘부디카’, ‘올세인츠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서 활약한 경력이 있는 디자이너로 2010년 개인 브랜드를 론칭해 런던 패션쇼에서도 활동한 바 있다.

 

한편 헤지스2007년 말 중국의 3대 신사복 보유 업체인 빠오시냐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중국 내 고급 백화점 유통망을 중심으로 40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매해 두 자리 수 이상 매출 신장을 거듭하는 등 국내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지난 20178월 패션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그 해 11월에 성장 잠재성이 큰 베트남 시장에 입성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