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메트로시티’의 기존 오프라인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 1차 프로모션에서 신규 회원이 45% 증가하는 결과를 얻은 본 프로모션은 CRM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새롭게 구축된 고객 정보는 전문적인 분석을 거쳐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신규로 가입하거나 정보를 갱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차(9월 4일~9월 30일)와 3차(10월 1일~10월 31일)로 구분돼 진행된다.
2차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인 트루 레드 파우치와 즉시 사용이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10,000원)를 제공하고 3차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쇼핑 바우처(10,000원)와 라이선스 제품을 제외한 ‘메트로시티’ 제품의 유상 수선 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바우처(5,000원)로 구성된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 2종을 증정한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탈리아 밀라노 본점을 중심으로 유럽과 미국, 한국, 일본 등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영원한 패션 아이콘이자 레전드 모델인 케이트 모스가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