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김지민 기자 0 2019.09.03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메트로시티의 기존 오프라인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 1차 프로모션에서 신규 회원이 45% 증가하는 결과를 얻은 본 프로모션은 CRM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새롭게 구축된 고객 정보는 전문적인 분석을 거쳐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백화점 매장에서 신규로 가입하거나 정보를 갱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94~930)3(101~1031)로 구분돼 진행된다.

 

2차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메트로시티스페셜 기프트인 트루 레드 파우치와 즉시 사용이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10,000)를 제공하고 3차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쇼핑 바우처(10,000)와 라이선스 제품을 제외한 메트로시티제품의 유상 수선 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바우처(5,000)로 구성된 메트로시티웰컴 바우처 2종을 증정한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탈리아 밀라노 본점을 중심으로 유럽과 미국, 한국, 일본 등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영원한 패션 아이콘이자 레전드 모델인 케이트 모스가 엠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