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대표 박연)가 ‘포멜카멜레’ 스텔라 스니커즈 출시 기념해 파우더룸 체험단 50인을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 파우더룸에서 해당 게시물에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체험단 50명을 선발하며 이들은 스텔라 스니커즈 제품을 받아보고 체험한 후 솔직한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포멜카멜레’의 스텔라 스니커즈는 일반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 슈즈 아이템에 대중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체크와 글리터 소재를 사용했다. 특허 받은 아치형 모양의 깔창을 활용하여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한 강점을 지닌다. 특히 6cm의 힐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만큼 가벼운 무게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트라이본즈는 여성 패션 잡화 브랜드로서 주체적인 여성들의 자립과 성장을 응원하는 의미로 드림장학회를 통해 이들을 후원한다. 2011년부터 후원한 드림장학회는 열정이 있는 학생들의 교육비용 부담 완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트라이본즈와 파스텔세상, 미래의동반자재단과 함께 설립한 장학회다.
올해에는 대한민국의 우주 산업을 이끌어가는 인재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우주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여대생 1인을 선정하여 후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