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만세삼장 캠페인 통했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베이직하우스’ 만세삼장 캠페인 통했다

민신우 기자 0 2019.08.21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광복절을 맞아 출시한 베이직하우스만세삼장 3PACK 제품의 판매량이 전 주 대비 1,190% 증가했고 매출도 588%의 신장했다.

 

만세삼장 캠페인은 지난 15일부터 4일간 베이직하우스의 스테디셀러인 순면 라운드 반팔 티셔츠 3장으로 구성된 3PACK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토종 브랜드의 품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됐다.

 

 

베이직하우스의 순면 반팔 티셔츠는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2,550만장을 기록한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명 국민 티셔츠라는 애칭을 얻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최근 일본산 불매 운동으로 유니클로에어리즘의 대체품으로 떠올랐던 쿨에센셜 라인의 지난 83주 판매율도 전달 대비 36% 신장했다.

 

쿨에센셜 라인은 폴리스판 소재로 착의 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효과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온라인과 SNS에서 직접 구매해 본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