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伊 ‘지오스피릿’ 국내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롯데홈쇼핑 伊 ‘지오스피릿’ 국내 런칭

민신우 기자 0 2019.08.19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지오스피릿를 국내 런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월 이탈리아 리몬타사의 더블페이스 원단과 미나르디사 의 프리미엄 다운을 사용한 지오스피릿남녀 헤비구스다운을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또 내년 3월에는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니트, 티셔츠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3년 동안 '지오스피릿'을 연간 1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지오스피릿은 페트레이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모태 브랜드로 3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다. 90년대 초부터 스포티한 아우터 브랜드로 시작해 최근에는 세련되고 편안한 토털룩으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탈리아를 포함해 전 세계 1천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6일 이탈리아 북부 알토파시오 지역에 위치한 페트레이그룹 본사에서 지오스피릿의 라이선스 계약식을 가졌다. 이번 계약 체결은 몽클레어’, ‘스톤아일랜드등 프리미엄 구스다운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이탈리아 정통 패딩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각광 받음에 따라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탈리아 브랜드의 아우터를 선보이고자 1년여 간 준비 끝에 이뤄졌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