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현대홈쇼핑 원더데이 생방송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원더브라’ 현대홈쇼핑 원더데이 생방송

김지민 기자 0 2019.08.14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오는 17일 현대홈쇼핑에서 ‘원더브라’의 원더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 ‘원더브라’의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현대홈쇼핑에서는 첫 방송이다. 최근 편한 속옷 트렌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원더브라’ 노와이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안한다.

 

원더데이 특집 더블 노와이어 세트는 통상적인 원더브라 세트 판매가격 16만 9000원에서 5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상품 구성은 브라와 팬티 4세트와 시크릿팬티 3종으로 TV홈쇼핑뿐 아니라 현대 Hmall 온라인과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17일 하루 동안 같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더브라’의 와이어프리 제품은 푸쉬업 브라의 원조 브랜드답게 와이어 없이도 가슴을 아름답게 모아주고 올려주는 진화된 볼륨 노와이어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45도 입체 볼륨각도가 강력한 볼륨업 효과를 제공하며 젤 타입의 오일패드가 컵 안쪽에 내장되어 들뜸 없이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한편 그리티는 언더웨어 업계의 극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쾌적한 착용감을 위한 냉감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언더웨어와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 등의 패션 언더웨어 등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으며 전문 사업 영역인 언더웨어 외에도 화장품, 애슬레저, 온라인 유통 등 다양한 부문으로 확대해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