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가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유치원 및 학부모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리틀스마트’는 최근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건나블리’ 남매인 박나은-박건후를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이번에 새단장한 공식 홈페이지에는 나은이와 건후의 리틀스마트 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홈페이지는 ‘작은 아이를 위한 큰 생각, little is BIG’을 메인 콘셉트로 하여 아이들이 보다 편안함을 느끼며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리틀스마트의 프리미엄 원복만이 가진 기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새롭게 공개된 룩북 또한 개선된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룩북 클래식, 스포티, 아우터, 원피스, 액세서리, 시즌별로 카테고리를 구분, 유치원 관계자와 학부모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나은-건후 남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번 시즌 동복 화보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리틀스마트’의 편안함과 특장점을 설명한 학부모의 생생한 원복 착용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유치원복답게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드라마에 협찬하고 있는 내용도 한 눈에 정리되어 있는 등 이전보다 더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