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SBS골프 채널 특별 프로그램 ‘로테이션 클럽’ 제작 지원을 통해 시그니처 라인 신제품 홍보에 나섰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퍼포먼스도 스타일도 100% 스윙을 위하여’라는 테마로 출시한 시그니처 라인 신제품들을 로테이션 클럽 출연자 의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완벽한 스윙에 도움을 주는 퍼포먼스 기능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컬러인 스트롱 블루를 기반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도 확인할 수 있다.
필드 위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셋업부터 가볍게 연습장에서도 착용 가능한 캐주얼 스타일까지 다양한 필드룩을 전문가 및 출연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다가오는 봄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한다.
로테이션 클럽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샷 고민이 있는 골퍼들을 위한 고민 해결 프로그램이다. 스윙 교정과 클럽 피팅에 따른 드라이버 선택 등 다양한 고민을 가진 골퍼들을 대상으로 자신감 회복을 도와주기 위해 김가형 프로, 김형주 프로, 이승효 프로, 이미지 프로 등 레슨 전문가들이 직접 코칭에 나선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4회 편성으로 금일 저녁부터 오는 24일, 3월 10일, 3월 24일 등 격주 화요일 밤 22시 30분에 방송된다.